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랍게도 롤스로이스를 구매하는 대부분은 젊은 사람..!
    Issue in the world 2022. 1. 29. 08:23
    반응형

    롤스로이스의 전형적인 오너를 상상한다면 머리가 하얗고 골프화도 흰색인 사람을 상상할 것이다. 결국 이들은 안락함을 위해 설계된 거대하고 푹신한 자동차로, 부유한 은퇴자들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그런 종류의 것입니다.

    그러나 롤스로이스 고객에게 묻는다면 롤스로이스의 진정한 목적은 평생의 고된 노력 끝에 얻은 손쉬운 조용함과 편안함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의 머리카락이 여전히 약간의 색을 유지하면서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은 제품의 명성, 지위, 그리고 네, 기쁨에 관한 것입니다. 롤스로이스는 최근 2021년 전 세계적으로 약 5,600대의 자동차 판매라는 기록적인 판매 를 발표했을 때 미국과 전 세계 고객의 평균 연령이 43세라고 발표했습니다. 20대, 30대처럼 그보다 훨씬 젊은 구매자도 많다는 뜻이다.
    30세의 사우스 플로리다 부동산 중개인이자 모델인 Maxie Kaan-Lilly처럼. 그녀의 롤스로이스 던(Dawn)은 그녀의 유일한 차이며 그녀는 어디를 가든지 가지고 다녔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흰색 컨버터블에 대해 "그것은 나의 승패를 가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Dawn 가격은 옵션을 제외하고 $350,000 이상에서 시작하며 Kaan-Lilly는 자신의 차를 성공의 표시이자 비즈니스 도구로 간주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객들이 공항에서 그들을 픽업하고 롤스로이스의 편안함과 호화로움 속에서 부동산을 둘러보기 위해 그들을 태워줄 때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플로리다주 보카 레이튼(Boca Raton)에 사는 30세의 Maxie Kaan-Lilly, 부동산 중개업자이자 모델, 그녀의 Rolls-Royce Dawn.
    그녀는 "롤스로이스는 성공의 전형입니다. 그래서 제 경력에서 그 지점에 이르렀을 때 정말 자신에 대한 투자였기 때문에 내가 하고 싶은 투자라고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자동차 브랜드는 롤스로이스만큼 평균 구매자 연령이 낮습니다. 롤스로이스는 BMW가 소유하고 있으며 영국 브랜드인 Mini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BMW에 따르면 미국 미니 구매자의 평균 연령은 52세이며 BMW 브랜드 자체의 경우 약 55세입니다.
     
     
    컨설팅 회사 IHS Markit이 2021년 3분기 동안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롤스로이스는 Mercedes-Benz, Audi, Lexus, 심지어 Lamborghini를 포함한 다른 많은 럭셔리 및 이국적인 브랜드보다 45세 미만의 구매자 비율이 더 높았습니다.
     
    그 이유는 대체로 부자와 슈퍼리치 사이의 나이 차이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Rolls-Royce의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자동차에 3분의 1에서 50만 달러 이상을 쓸 수 있는 충분한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단순히 부자인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젊습니다. 부유한 투자자들을 연구하는 컨설팅 회사인 Spectrem Group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순자산이 100만~2500만 달러인 사람들의 평균 연령은 약 62세입니다. 순자산이 2,500만 달러 이상인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48세입니다.
     
    Spectrem Group 이사 Randy Wostratzky는 나이 차이의 이유에 대해 추측하지 않았지만, 그 차이는 Rolls-Royce Americas CEO Martin Fritches가 브랜드 고객을 설명하는 방식과 일치합니다. 롤스로이스 구매자는 기업가, 엘리트 운동선수 및 연예인 경향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보수가 좋은 직업을 갖고 몇 년 동안 신중하게 저축하고 투자한 사람들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롤스로이스 고객은 대부분 아직 젊어서 즐길 수 있을 때 돈을 번다. 그리고 그들은 기다리지 않습니다.
     
    휴스턴에 있는 롤스로이스 딜러인 Post Oak Motor Cars의 사장인 Lonny Soza는 "새로운 운동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것들, 이것들이 확립된 MVP 등이었을 것입니다. 이들은 이제 막 현장에 오는 젊은이들입니다."
    롤스-로이스가 평균적인 비정상적으로 부유한 사람보다 조금 어린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된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 첫째, 지난 수십 년 동안 제품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상징적이고 거대한 팬텀 외에도 롤스-로이스는 더 절제된 스타일 로 재설계된 버전으로 최근 출시된 고스트(Ghost) 와 같이 작지만 여전히 컴팩트한 차와는 거리가 먼 차를 선보였습니다.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럭셔리 인스티튜트(Luxury Institute)의 CEO인 밀턴 페드라자(Milton Pedraza)는 "그들은 '스포티하다'고 말하고 싶지 않지만 롤스로이스의 더 날렵하고 훨씬 멋진 버전으로 만들었다"고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
    그러나 롤스로이스와 딜러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인업에 두 가지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먼저 2019년에 소개된 Cullinan SUV가 있습니다. 젊은 고객, 특히 가족이 있는 고객에게 매력적이라고 ​​Fritches는 말했습니다. SUV로서의 실용성 외에도 오늘날 도로의 다른 차량과 더 잘 어울리고 큰 세단 중 하나보다 덜 과시적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는 36세의 고급 자동차 컨설턴트 파디 자야(Fadi Zaya)는 부유한 고객들이 희귀한 초호화 자동차를 구매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는 비록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자신을 위해 롤스로이스 컬리넌을 샀습니다. 처음에는. 이제 그의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그냥 젊어 보이기 때문에 SUV를 좋아하는 젊은 세대를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Zaya는 그의 SUV에서 Rolls-Royce의 인기 있는 옵션 중 하나인 밤하늘의 별처럼 작은 조명으로 반짝이는 천장의 "별빛 헤드라이너"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별"이 그가 태어난 밤 하늘을 닮도록 배열되도록 맞춤화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는 2003년 BMW 소유로 첫 팬텀이 제작된 밤 롤스로이스 공장 위의 별을 닮도록 배열되어 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온 36세의 고급 자동차 컨설턴트인 Fadi Zaya는 자신의 Rolls-Royce Cullinan SUV를 가지고 있습니다.
    딜러와 회사 경영진에 따르면 젊은 구매자를 유치하는 또 다른 요인은 Black Badge 옵션 패키지입니다. Rolls-Royce Black Badge 버전에서는 그릴과 그 위에 있는 Spirit of Ecstasy 조상과 같은 대부분의 크롬 부품이 어둡고 스모키한 검은색 크롬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모델의 서스펜션은 약간 더 스포티한 핸들링을 위해 조정되었지만 결국 이것은 롤스로이스입니다. 강조점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승차감에 남아 있습니다.
    Black Badge 옵션은 Rolls-Royce의 전통적인 밝은 크롬보다 덜 화려한 것을 원하는 젊은 구매자에게 어필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롤스로이스 베벌리 힐스의 브랜드 매니저인 제니퍼 스트룹은 "인기가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Stroup은 "오랜 기간보다 과거보다 더 많은 Black Badge 주문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50,000 옵션입니다. 확실히 큰 선택입니다."
    Rolls-Royce는 최근 Whispers라는 자체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앱을 시작했습니다. Rolls-Royce 소유자에게만 제공되는 Whispers에는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소유자에게 보내는 매끄러운 잡지에 종종 게재되는 일종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Whispers는 또한 다른 소유자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 여행 패키지와 같은 것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 따르면 미주 지역의 롤스로이스 소유주 중 4분의 1 이상 이 Whispers 회원이며 더 젊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앱은 분명히 비슷한 취향과 은행 잔고를 가진 다른 사람들의 세계에 대한 앙트레를 제공합니다.
    Kaan-Lilly는 "믿을 수 없는 일 입니다. 네트워킹, 친구, 고객을 만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벌처럼 보이지만 그런 종류의 것은 이러한 수준의 부와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강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고 럭셔리 브랜드 컨설턴트 Padraza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당신의 부족이라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냥 세상이 모여있는 방식이야."
    수정: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에는 Maxie Kaan-Lilly의 차량 모델을 잘못 식별하는 사진 캡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롤스로이스 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